꽃동네대학교 출신 1호 봉사자~ 오 세 윤!! > 봉사 (Aidez-no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봉사 (Aidez-nous)

꽃동네대학교 출신 1호 봉사자~ 오 세 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dmin
댓글 0건 조회 11,982회 작성일 13-05-26 02:09

본문

+. 내 삶의 의미는 사랑입니다... 2주간 이곳 아이티 꽃동네 머물면서 세윤이와 함께한 내 느낌은 ...참 가족스럽다...였다. 있는티가 안날 정도로 묵묵히 주어진 일 하면서도 우리 수도가족인양 편했던 아이... 이 아이가 무엇이 될것인가? 하고 세례자 요한을 보며 주위 어른들이 궁금해 했던것처럼... 이아이는 아이티 길거리에서 위협하는 사람에에 위협도 당하고, 길거리 음식도 먹어본...현지화가 많이 진행된 아이다... 이담에 꽃대아이들 올때 가이드로 가시 올법한... 어쩌면 우리 수도가족으로 올수도~ 기도한다. 사진은 현지인 직원집 사정이 어려워서 쌀한포대 선물하러 방문한 사진... 전등을 3집이 번갈아 사용할 정도로 가난한 가정이지만, 아들도 아버지 처럼 밝고 부인도 건강하고 밝아 보였다... 가난은 불편할뿐 사랑의 힘을 잠식시키지 못하는 어쩌면 나눔이라는 사랑을 증식시키는 힘이 있는 것일수도 있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건 1 페이지

검색



아이티 꽃동네 (Haiti_Kkottongnae)

’꽃동네’는 사랑의 결핍 때문에 가정과 사회로부터 버림받아 길가에서 다리 밑에서 아무 말 없이 죽어가는 ’의지할 곳 없고 얻어먹을 수 있는 힘조차 없는’ 분들을 따뜻이 맞아들여 먹여주고 입혀주고 치료해주며, 하느님의 사랑을 알고 살다가 돌아가시면 장례해드리는 데까지 보살펴드리는 사랑과 구원의 공동체입니다.

  • 509-3442-9220
  • Rte Nationale #3, Beudet-Meyer, Croix des Bouquets, Haiti
Copyright © haitikkot.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