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LOGIN

MEMBER LOGIN

꽃동네 후원 안내

꽃동네 일정 (Calendar)

2019 년 11 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가정방문 
Admin 작성일 13-06-16 20:48 조회수 7,424
 
하느님의 일을하기 위해서는 때로 포기도 필요합니다 어르신이 고향에 가시겠다고 며칠전부터 조르셔서 저희가 모시고 산을 넘어 넘어 네시간에 걸쳐 근처까지 도착했습니다 근데 이 할아버지가 $%&@!#?@$%$%?@?%&&?@?%..... ... 하시는데 도무지 알아들을수가 없었습니다 여기가 아니라고 하는것 같았고 뭐라뭐라하는데.... 피곤도하고 다시 모시고 돌아갈려고하니 힘도빠지고 그래서 잠시기도했습니다 지혜를 달라고.... 지나가던 아이티 사람을 붙잡아 설명좀해달라고부탁했지요 그사람이 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안내해달라고 했더니 자기가 돈이 없는데 밥을먹지 못했는에 도와줄수 있냐고하더군요....젠장....... 얼마의 돈을주고 안내를 따라갔습니다 얼마후 강가앞에 가더니 강너머 마을이라고....배를타고 건너야 한다고.... 휴..... 차를 세우고 할아버지에게 맞냐고 했는에 이 할아버지가 안내리시는 겁니다....밥을먹고 가야겠다고..... 화도 나지만 참고 잠시기도했습니다 지혜를 달라고 그래서 말했지요 지금안내리면 다시 돌아갈것이라고.... 할아버지는 잠자코 내렸습니다 배에 올라다고 사공에 몸을 밑기고 평화롭게흘러갔습니다 건너편에 도달했을때 배가 뭍에 다았지만 내릴려니 바지가 물에 젖을수 밖에 없더군요... 아....또 마음이.... 평화롭고 고요한 곳이었지만...그것과는 상관없이 하느님은 또 나를버리라 하십니다 나는 깨끗하게 살기 원하지만 하느님은 내가 좀 드러워져도 좋다 좀 챙피해도 좋다 하십니다..... 풍덩.... 진흙에 구두와 바지가 엉마이되고 간신히 도착한집 하지만 우리는 그 옆집에서 복수가 차서 홀로 외롭게 지내는 다른 어르신을 뵐수 있었습니다 ......같이 기도해주고 할아버지도 잘 모셔다드리고 순간순간 좋은체험을주신 하느님께 김시드리게 됩니다.
트랙백복사

 
 
뻬용의 별바라기
Total 8 [ 날짜순 / 조회순 ]
 
오늘 마을을 한바퀴 둘러보고 있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반겨주는 사람들은 어르신 분들이었지요 많은 것을 잃어 본적이 있는 사람들이 한 사람의 소중함을 본능적으로 아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꽃동네 가족…
작성일 11-22 조회수17216 Admin
 
멀리서 쓰레기 더미를 뒤지는 돼지인줄 알았는데아주머니가 계시더군요꽃동네에 모셔와서 씻겨드리고 이제 여기서 사시면 되겠다 했더니다시 쓰레기 있는데로 돌아가신답니다.쩝......
작성일 06-15 조회수22653 Admin
 
하고 싶은 것도 많고 해야하는 것도 많습니다지금 할수 있는 것은 하세요우리 마을에 두분의 아이티 신부님이 있습니다 한분은 할아버지 신부님인데 은퇴하셨고 약간 치매도 있으시고....근데 할아버지 신부님이 예…
작성일 06-10 조회수26294 Admin
 
예전에 할머니 한분이 우리 마을에 찾아 오셨습니다.갈곳이 없다고 받아달라고 수줍은 모습을 하고 찾아 오셨습니다.행색은 걸인 같지만워낙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분명 할머니의 자식들이 있을 것…
작성일 06-05 조회수25631 Admin
 
아이티에 살다보니 아이티 사람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중국 베트남 남미 세계 여러나라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언어는 서로 부족하지만 하루 이틀 함께 지네면서 함께 기도하고 먹고....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대해 …
작성일 05-26 조회수27580 Admin
 
  가정방문  
하느님의 일을하기 위해서는 때로 포기도 필요합니다 어르신이 고향에 가시겠다고 며칠전부터 조르셔서 저희가 모시고 산을 넘어 넘어 네시간에 걸쳐 근처까지 도착했습니다 근데 이 할아버지가 $%&@!#?@$%$%…
작성일 06-16 조회수7425 Admin
 
  입소 사건  
오히려 가난이 하느님에 대한 신앙을 더욱 크게도 해줍니다 겸손하게 해주고요... 차로 한시간거리에 있는 한 텐트촌에 가게되었습니다 많은 텐트들중에서 가장 작은 집안에는 이쁜 할머니가 살고 계셨습니다 ... 한…
작성일 06-16 조회수7474 Admin
 
  기도  
기도하지 않으면 믿음을 키울수 없습니다 기도하지 않는 사람은 하루동안부딪히는 일들안에서 사람의 생각으로 행동합니다 하지만 기도로 믿음을 키워 나가는 사람은 어려운 순간에 예수님의 사랑과 희생을 떠…
작성일 06-16 조회수7356 Admin
 
오늘 마을을 한바퀴 둘러보고 있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반겨주는 사람들은 어르신 분들이었지요 많은 것을 잃어 본적이 있는 사람들이 한 사람의 소중함을 본능적으로 아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꽃동네 가족…
작성일 11-22 조회수17216 Admin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온라인문의